2025학년도 수시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포기(예치금 환불)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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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12.18 |
작성자 입시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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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신입생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 포기(예치금 환불)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1. 충원 및 환불 신청기간 :2024.12.19.(목) ~ 2024.12.30.(월)까지 - 충원은 본 등록후 학과 결원 발생시 전형별 후보순으로 개별 전화연락
2. 접수시간 : 오전 9시 ~ 오후 17시까지, 당일 팩스 접수가 되면 환불은 3일이내 환불 처리(주말 제외)
3. 예치금 환불 서류 - 예치금 환불 신청서(첨부파일) 1부 - 통장사본 1부 - 신분증 사본 1부(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 부모님 신분증 사본 포함) - 가족관계증명서 1부(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만 제출)
4. 제출방법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해당 서류와 함께 팩스 제출
* 팩스번호 : 054-851-3666
※ 충원은 12. 19.(목)이후 학과 결원이 발생한 전형의 후보 순으로 개별 전화 연락 예정 수험생이 전화를 못 받을 경우 비상연락 전화로 연락 예정
※ 등록금 납부후 2시간 이후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등록금 환불 신청서 접수후 3일 이내 환불 처리(주말 제외)
※ 팩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의 모바일 팩스 어플 프로그램 이용
5. 연락처 : 충원 054-851-3515 ~ 6 등록 054-851-3719 6. 예치금 환불신청서 작성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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