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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수시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포기(예치금 환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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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신입생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 포기(예치금 환불)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1. 충원 및 환불 신청기간 :2024.12.19.() ~ 2024.12.30.()까지

  - 충원은 본 등록후 학과 결원 발생시 전형별 후보순으로 개별 전화연락

 

2. 접수시간 : 오전 9~ 오후 17시까지, 당일 팩스 접수가 되면 환불은 3일이내 환불 처리(주말 제외)

 

3. 예치금 환불 서류

  - 예치금 환불 신청서(첨부파일) 1

  - 통장사본 1

  - 신분증 사본 1(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 부모님 신분증 사본 포함)

  - 가족관계증명서 1(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만 제출)

 

4. 제출방법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해당 서류와 함께 팩스 제출

 

* 팩스번호 : 054-851-3666

 

 

충원은 12. 19.()이후 학과 결원이 발생한 전형의 후보 순으로 개별 전화 연락 예정

   수험생이 전화를 못 받을 경우 비상연락 전화로 연락 예정

 

등록금 납부후 2시간 이후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등록금 환불 신청서 접수후 3일 이내 환불 처리(주말 제외)

 

팩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의 모바일 팩스 어플 프로그램 이용

 

 

5. 연락처 : 충원 054-851-3515 ~ 6

           등록 054-851-3719


6. 예치금 환불신청서 작성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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