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563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 안내 |
---|
작성일 2021.05.26 |
작성자 치위생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 안내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운영기간: 2021. 6. 21.(월) ~ 7. 18.(일) 2. 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1. 5. 24.(월) 15:00 ~ 5. 30(금)(학사공지 참고) 3. 수업료 납부기간: 2021. 6. 1.(월) ~ 6. 10.(목) ① 출력가능 기간: 2021. 6. 1.(월) 오전 9:00부터 ~ ② 출력방법: SMART-TSM을 통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SMART-TSM 로그인→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 메뉴→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5. 납부방법 ① 고지서 납부 및 계좌이체 - 금융기관: 국민은행 - 은행창구수납,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 ATM기기,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가능(단, 구 아날로그버튼식 폰뱅킹 이체불가) ② 이용가능 시간: 오전 9:00 ~ 오후 5:00 6. 납부확인: 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 부터 SMART-TSM에서 확인가능 ▶SMART-TSM→인트라넷→학생서비스→학사→등록 메뉴에서 조회가능(주말제외) 7. 문의처: 등록금(기획재정팀 054-851-3722), 수강신청 (교무팀 054-851-3617, 3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