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 안내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 안내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운영기간: 2021. 6. 21.() ~ 7. 18.()

2. 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1. 5. 24.() 15:00 ~ 5. 30()(학사공지 참고)

3. 수업료 납부기간: 2021. 6. 1.() ~ 6. 10.()
4. 등록금 고지서 출력안내

① 출력가능 기간2021. 6. 1.(오전 9:00부터 ~

② 출력방법: SMART-TSM을 통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SMART-TSM 로그인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 메뉴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5. 납부방법

① 고지서 납부 및 계좌이체

금융기관국민은행

은행창구수납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 ATM기기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가능(구 아날로그버튼식 폰뱅킹 이체불가)

② 이용가능 시간오전 9:00 ~ 오후 5:00

6. 납부확인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 부터 SMART-TSM에서 확인가능

  ▶SMART-TSM인트라넷학생서비스학사등록 메뉴에서 조회가능(주말제외)

7. 문의처등록금(기획재정팀 054-851-3722), 수강신청 (교무팀 054-851-3617, 3514)